Home Entertainment 황보라, 하정우와 가족 된다… 10년 만에 깜짝 결혼 발표 (전문)

황보라, 하정우와 가족 된다… 10년 만에 깜짝 결혼 발표 (전문)

배우 황보라가 결혼을 발표했다. 톱배우 하정우의 제수가 된다.

황보라 인스타그램

황보라는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한다”라며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 올린다. 행복하게 잘 살도록 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황보라의 소속사이기도 한 워크하우스컴퍼니 측은 같은 날 “오랜 시간 소중한 인연을 이어왔던 김영훈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와 황보라 배우가 오는 11월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알렸다.

또 소속사 측은 “결혼식은 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면서 ” 사람 모두 각자의 자리에서 더욱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리며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된다.

스포츠 서울은 “황보라가 오는 11월 6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고 6일 보도했다.

차현우-황보라 /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황보라는 배우 김용건의 아들이자 하정우의 친동생인 배우 겸 영화제작자 차현우와 2014년 교회 지인 소개로 만나 10년 열애를 이어왔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공개적으로 결혼 가능성을 언급해온 데 이어 오는 11월 드디어 결실을 맺게 됐다.

황보라는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드라마 MBC ‘레인보우 로망스’, ‘마이걸’,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등에 출연했다.

김영훈은 배우 김용건 아들이자 하정우의 동생이다. 1997년 남성듀오 ‘예스브라운’으로 데뷔했다. 차현우라는 예명으로 연기자 활동을 했다. 드라마 MBC ‘로드 넘버원’, SBS ‘대풍수’, 영화 ‘퍼펙트 게임’, ‘이웃사람’ 등에 출연했다. 2018년부터 하정우가 독립해 차린 워크하우스컴퍼니 대표를 맡고 있다.

이하 황보라 입장문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황보라입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제가 오는 11월 오랫동안 함께해 온, 저의 동반자인 그분과 결혼을 합니다.

긴 시간 동안 많은 분들의 축복이 있었기에 저희가 더욱 단단한 마음으로 함께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예쁘게 바라봐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행복하게 잘살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